2013년 3월 27일 수요일

교육심리 생활지도 학습 전략 프로그램

교육심리 생활지도 학습 전략 프로그램
[교육심리] 생활지도 학습 전략 프로그램.pptx


목차
< 1 회 차 > 자기소개 및 프로그램 소개
< 2 회 차 > 도움 구하기 전략
< 3 회 차 > 협동학습 활용법
< 4 회 차 > 시간관리 전략 개괄
< 5 회 차 > 시간관리 분석
< 6 회 차 > 시간통제관리 기술


본문
자기소개

나는 00 입니다.
- 자신을 한마디로 정의해 보기!!
Ex) 나는 벙어리 입니다.
- 벙어리처럼 다른 사람에게 말을 잘 못함.
저의 목표는 00 입니다.
-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선되고 싶은점.

피드백용 가이드라인을 통해 자신의 도움 구하기 전략의 이해 정도를 알아보자!!

자신과 비교 해 볼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서 부족한 점을 보충하여 보자!!


본문내용
차 > 시간관리 전략 개괄
< 5 회 차 > 시간관리 분석
< 6 회 차 > 시간통제관리 기술
PAGE:3
< 1 회차 >
자기 소개 및 프로그램 소개
PAGE:4
Part 1. Ice breaking & 자기 소개
Part 2. 프로그램 소개
PAGE:5
Ice breaking
PAGE:6
자기 소개
나는 00 입니다.
- 자신을 한마디로 정의해 보기!!
Ex) 나는 벙어리 입니다.
- 벙어리처럼 다른 사람에게 말을 잘 못함.
저의 목표는 00 입니다.
-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선되고 싶은점.
PAGE:7
프로그램 소개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도움 구하기 전략과 시간 관리 전략을 익히게 될 것 입니다.
< 2 회차 > : 도움 구하기 전략의
개괄
< 3 회차 > : 협동학습 활용하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