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문항제작자의 자격에 대해 설명하시오.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영어능력을 알아보기 위한 검사를 제작하기 위하여 고려할 사항을 논하시오. 학급검사와 표준화검사의 제작절차를 설명하시오. 검사를 제작하기 위하여 검사 내용 및 대상을 설정하고 이원분류표를 만드시오. 문항의 질을 평가하는 기준을 설명하시오.
본문 4. 검사를 제작하기 위해 검사 내용 및 대상을 설정하고 이원분류표를 만드시오
언어관의 뜻을 약술하라. 밑줄 친 세상이 좁아지고 있다.의 문맥적 의미를 설명하라. 그들 중 유럽산 찌르레기는 ~ 새가 되었다.‘를 우리의 언어 생활을 비유한다고 볼 때, 그 예로 들 수 있는 것은? 이 글의 논지에 비추어 다섯 번째 단락의 상황을 비판할 수 있는 말로 적절한 것은? 이 글의 논지에 비추어 다섯 번째 단락의 상황을 비판할 수 있는 말로 적절한 것은? 이 글을 읽은 후의 반응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본문내용 사항을 논하시오. 학급검사와 표준화검사의 제작절차를 설명하시오. 검사를 제작하기 위하여 검사 내용 및 대상을 설정하고 이원분류표를 만드시오. 문항의 질을 평가하는 기준을 설명하시오. 목차 PAGE:3 1. 문항제작자의 자격에 대해 설명하시오. 3/ 12 교육목표 교과내용 교과과정 피험자집단 특성 교수학습이론 인지심리학 검사이론 고등정신능력 문항 작성법 조언 경청 문장력 NO편견 경험 PAGE:4 1. 문항제작자의 자격에 대해 설명하시오. 4/ 12 교육목표 교과내용 교과과정 피험자집단 특성 교수학습이론 인지심리학 검사이론 고등정신능력 문항 작성법 조언 경청 문장력 NO편견 경험 교과전문성 검사외적 검사 문항제작 PAGE:5 1. 문항제작자의 자격에 대해 설명하시오. 5/ 12 교육목표 교과내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