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유소년 스포츠 (개념, 근거, 이론적배경)
2.요구도조사
3.장소 소개
4. 배드민턴
5. 풋볼
6. 설문조사
7. 한계 및 보완
8. The end.
본문 1. 유소년체육의 개념 핵심은 “움직임의 교육” 활발한 신체의 움직임을 통하여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기르는 것
2. 유소년체육의 목적 및 기능
-감각,지각 운동 발달에 미치는 효과 -신체발달에 미치는 효과 -지능발달에 미치는 효과 -정서발달에 미치는 효과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효과
3. 이론적 배경
제2조(기본 이념) ① 아동은 자신 또는 부모의 성별, 연령, 종교, 사회적 신분, 재산, 장애유무, 출생지역, 인종 등에 따른 어떠한 종류의 차별도 받지 아니하고 자라나야 한다.
④ 아동은 아동의 권리보장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이 법에 따른 보호와 지원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④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는 아동이 자신 또는 부모의 성별, 연령, 종교, 사회적 신분, 재산, 장애유무, 출생지역 또는 인종 등에 따른 어떠한 종류의 차별도 받지 아니하도록 필요한 시책을 강구하여야 한다.
[ 전부개정 2011.8.4 법률 제11002호 시행일 2012.8.5 ]
본문내용
4. 배드민턴 5. 풋볼 6. 설문조사 7. 한계 및 보완 8. The end. PAGE:4 유소년 스포츠 교육의 역할 배드민턴, 풋살 PAGE:5 유소년체육 1. 유소년체육의 개념 핵심은 “움직임의 교육” 활발한 신체의 움직임을 통하여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기르는 것 2. 유소년체육의 목적 및 기능 -감각,지각 운동 발달에 미치는 효과 -신체발달에 미치는 효과 -지능발달에 미치는 효과 -정서발달에 미치는 효과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효과 “유소년체육” PAGE:6 유소년체육 제2조(기본 이념) ① 아동은 자신 또는 부모의 성별, 연령, 종교, 사회적 신분, 재산, 장애유무, 출생지역, 인종 등에 따른 어떠한 종류의 차별도 받지 아니하고 자라나야 한다. ④ 아동은 아동의 권리보장과 복지증진을 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