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의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서론 - 기업소개 - 시장환경 분석 2. 본론 - STP전략 - SWOT분석 - 마케팅 4P 믹스 전략 3. 결론 - 향후 도전 과제 본문 브랜드 프로스펙스 선택 이유 ① 잊혀진 브랜드의 부활에 대한 호기심 ② B2B기업들이 주축인 LS그룹에 대한 의아함 ③ 걷기운동에 대한 관심 쇠퇴와 부활의 배경 프로스펙스의 쇠퇴 미국 내 6대 스포츠화, 86아시안게임, 88서울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로 선정되며 비약적 성장 1988년 외환위기 여파로 모기업인 한일그룹이 부도 1999년부터 8년간 법정관리 중년층이나 기억하는 '한물 간'브랜드로 퇴색 프로스펙스의 부활 2007년 LS그룹 계열사인 E1에 인수 국제상사에서 LS네트웍스로 회사명 변경 구조조정을 거치며 제조기업에서 브랜드 마케팅 기업 으로 탈바꿈 프로스펙스 W출시 '스포츠 워킹화'라는 신 시장을 개척 시장환경분석 전문 스포츠 브랜드의 높은 시장 점유율 기능성 신발 시장의 확장 뛰기보다 걷기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운동 트렌드 변화 고객들의 잠재욕구를 파악하고 신시장을 개척 STP 전략 Targeting 러닝화를 신고 걷기 운동을 하는 사람들 - 30~34%는 주1회 정기적으로 걷기 운동 걷기 운동 가운데 70%는 러닝화를 신고 운동 나머지 30%는 마사이 워킹화 등 자세 교정용 신발이나 캔버스화 등 캐주얼 단화를 사용 조깅화, 러닝화, 생활 스포츠용 운동화는 있지만, 걷기운동을 위한 운동화가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글로벌 브랜드들이 간과하고 있는 틈새시장을 공략 키워드 브랜드, 스펙스, 스포츠, 프로스펙스, 시장 |
2017년 4월 26일 수요일
프로스펙스W의 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W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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