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 `맛있는 우유 GT`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 Introduction 2. 4P analysis 3. STP analysis 4. SWOT analysis 5. Competitive analysis 6. Discussion 7. Reference 본문 4P analysis 1. Product GT(Good Taste)공법 PMO(Pasteurized Milk Ordiance)인증 - '맛있는 우유 GT' 제품명 강 2. Product GT(Good Taste)공법 PMO(Pasteurized Milk Ordiance)인증 - '맛있는 우유 GT' 제품명 강조 3.Promotion 제품 중심 광고(남양우유GT 15 YouTube) - 유통매장, 학교, 아파트 등에서 시음 행사 STP analysis 1.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변수 - 가족 건강을 위해 우유를 소비하는 3-40대 주부들 심리 분석적 변수 - 웰빙 열풍으로 인공첨가물에 대한 부정적 인식 확산 행동적 변수 - 우유의 비린 맛과 텁텁함 때문에 흰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계층 2.Targeting 초기 - 평소 흰 우유를 마시지 못하던 계층 후기 - 여성 : '맛있는 우유 GT 저지방 로우' - 주부 : '맛있는 우유 GT 프리미엄' - 학교급식 : '맛있는 우유 GT 스쿨' 키워드 마케팅, 우유, GT, 남양, 전략 |
2017년 4월 27일 목요일
남양 `맛있는 우유 GT` 마케팅 전략
남양 `맛있는 우유 GT` 마케팅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