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 목요일

남양 `맛있는 우유 GT` 마케팅 전략

남양 `맛있는 우유 GT` 마케팅 전략
남양 `맛있는 우유 GT`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 Introduction

2. 4P analysis

3. STP analysis

4. SWOT analysis

5. Competitive analysis

6. Discussion
 
7. Reference



본문
4P analysis
1. Product
GT(Good Taste)공법
PMO(Pasteurized Milk Ordiance)인증

- '맛있는 우유 GT' 제품명 강

2. Product

GT(Good Taste)공법
PMO(Pasteurized Milk Ordiance)인증

- '맛있는 우유 GT' 제품명 강조


3.Promotion
제품 중심 광고(남양우유GT 15 YouTube)

- 유통매장, 학교, 아파트 등에서 시음 행사

STP analysis
1.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변수
- 가족 건강을 위해 우유를 소비하는 3-40대 주부들

심리 분석적 변수
- 웰빙 열풍으로 인공첨가물에 대한 부정적 인식 확산

행동적 변수
- 우유의 비린 맛과 텁텁함 때문에 흰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계층


2.Targeting

초기
- 평소 흰 우유를 마시지 못하던 계층

후기
- 여성 : '맛있는 우유 GT 저지방 로우'
- 주부 : '맛있는 우유 GT 프리미엄'
- 학교급식 : '맛있는 우유 GT 스쿨'


키워드
마케팅, 우유, GT, 남양,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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