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ppt |
목차 Section1 신제품 개발에서의 위험완화 Section2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 Section3 제품의 개발 section4 재무의 역할 본문 공식화된 위험관리 위험 관리 어떤 위험이 존재하는지를 인식하고 통제하는 것 신제품 개발에서의 목표 : 시간단축, 원가절감 신제품/서비스 개발 초기부터 중요한 차원 ↓ 제품/서비스를 도입하기 이전부터 공급사슬에서의 핵심 위험 요소를 줄여야 한다. 협력업체의 조기 참여 핵심 공급업체를 신제품 개발팀의 구성원으로 포함 본사-협력업체간 원활한 의사소통 공급업체가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 기술과 수요의 추세를 파악 이를 통해 실수 예방, 경쟁 우위 확보 키워드 신제품, 개발, scm, 프로세스, 재무의 역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