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9일 토요일

scm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scm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scm]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ppt


목차
Section1 신제품 개발에서의 위험완화
Section2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
Section3 제품의 개발
section4 재무의 역할


본문
공식화된 위험관리
위험 관리

어떤 위험이 존재하는지를 인식하고 통제하는 것
신제품 개발에서의 목표 : 시간단축, 원가절감

신제품/서비스 개발 초기부터 중요한 차원

제품/서비스를 도입하기 이전부터
공급사슬에서의 핵심 위험 요소를 줄여야 한다.

협력업체의 조기 참여

핵심 공급업체를 신제품 개발팀의 구성원으로 포함

본사-협력업체간 원활한 의사소통

공급업체가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

기술과 수요의 추세를 파악

이를 통해 실수 예방, 경쟁 우위 확보


키워드
신제품, 개발, scm, 프로세스, 재무의 역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