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남성고객을 위한 `맨스튜디오` in 아리따움 브랜드전략.pptx |
목차 Ⅰ. 브랜드 소개 Ⅱ. 브랜드 구성요소 Ⅲ. 브랜드 현황 Ⅳ. I.D.E.A. 전략 Ⅴ. 브랜드 레버리지&확장 본문 MANSTUDIO란? 선정동기 맨스튜디오 시티즌,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그루밍 문화의 전파 + 타겟들에게 낮은 인지도, 홍보부족 기존 기업들이 간과한 2025 세대에 집중 + '남성만을 위한' 제품, 공간, 서비스의 집결 아모레 퍼시픽이 만든 국내 최초의 남성전용 그루밍 플래그십스토어 2010년 2월 홍대 첫 오픈 편안한 쇼핑 환경에서부터 전문적인 그루밍 코디네이터를 통한 맞춤 솔루션, 스킨/ 두피 트리트먼트 서비스, 홈케터 카운셀링까지 토탈 그루밍의 A-Z 체험 타겟 : 20~30대 학생 및 직장인, 클러버들 그루밍 코디네이터가 제공하는 스킨과 두피 측정 5solution을 통해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 제공 남성 전문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위한 독립된 공간 마련 MANSTUDIO의 미래 낮은 인지도 : 아직은 신생브랜드인 맨스튜디오를 통해 새로운 문화 창출 '그루밍 = 맨스튜디오' 공식 확립 맨스튜디오가 이끌어갈 그루밍 문화를 위한 장기적인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 맨스튜디오 = 남성ver 아리따움?? ↓ 그루밍 문화를 주도하는 남성을 위한 공간 키워드 그루밍, 브랜드, 맨스튜디오, 스튜디오, 남성 |
2017년 4월 27일 목요일
브랜드마케팅 남성고객을 위한 `맨스튜디오` in 아리따움 브랜드전략
브랜드마케팅 남성고객을 위한 `맨스튜디오` in 아리따움 브랜드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