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9일 토요일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마케팅 분석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마케팅 분석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마케팅 분석.hwp


목차

서론 - 1.호식이 선정동기
2.호식이 기업소개

본론 - 3.호식이 swot 분석
4.호식이 4P 분석
5.호식이 경쟁사 분석
6.개선방안

결론 - 7.발전방안



출처 - 8.출처




본문
경영이념

- 정도경영 : 대구에 본사를 두고 현재 전국에 500여개가 넘는 가맹점을 두고 수도권진출을 본격화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만족이란 단어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를 통해 현장에서 점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이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유기적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각 가맹점의 매출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하지만 안주 한다 라는 말이 없듯이, "무엇보다 본사가 가맹점과 소비자들에게 책임을 다하는 '정도 경영'이라는 원칙을 우선시 하고 있다
눈앞의 이익을 쫓다보면 원칙이 무너지고 결국 소비자들에게 외면을 받게 되므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신뢰감이 쌓이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하며 정도경영의 실천적 경영을 우선시 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110280100211380018368&servicedate=20111027
swot
-경쟁사 그리고 이 기업들을 선호하는 이유
http://media.daum.net/economic/employ/view.html?cateid=1040&newsid=20110513083608395&p=Edaily
-하림과 마케팅 협약
http://media.daum.net/press/view.html?cateid=1065&newsid=20100115120917693&p=newswire
-야구마케팅과 호식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676343
-http://9922.co.kr/ 호식이 두마리 치킨



키워드
마케팅, 치킨, 호식이두마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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