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W 워킹화 마케팅.pptx |
목차 1.시장의 정의 2. 환경분석 3. 경쟁력 분석 4. 결합매트릭스 1 & 결합매트릭스 2 5. 아이디어 선별 6. 아이디어 선별 뒷받침 자료 및 사례 7. 포지셔닝 본문 제한된 연령층 확장 "요즘 워킹화는 기능보다는 패션에 초점을 맞춘 경우가 많고, 소재가 부드럽고 가벼워 노년층의 발을 잡아 주기엔 무리" - '슈피터(shoe fitter 발에 맞는 신발을 골라 주는 조언자)' 김태영 ↓ 위에 언급된 워킹화의 한계 보완한 시니어용 워킹화 신발 만들기 차별화된 광고를 통한 소비자의 공감 극대화 실버 세대가 원하는 것 실버의 이미지 머리가 하얗게 센 시니어의 이미지 연장자 혹은 지위가 높은 성인 ↓ 실버 세대를 위한 제품이라는 말 대신 시니어 층 (중장년층)공략 실버 세대만의 감수성 고려하고 사회에 뒤쳐지고 있다는 그들의 소외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만들기 (IMPLEMENTATION) LG전자 와인폰 표면적으로만 중장년층(와인세대) 겨냥한 휴대폰 실 고객층은 노년층 300만 대의 판매량을 올린 성공적 사례! 타켓팅 노년층(50-60대 이상)이 워킹화 신어야 하는 이유 노년층에서 무릎 관절염으로 고민 가장 많음 노인들을 위한 운동화 부재 -> 효자신발이라는 신발을 대신 신음 기존의 운동화 거부 -> 타인의 이목 신경 씀 워킹과 같은 생활체육으로 성인병과 고혈압과 같은 질병 예방 키워드 스펙스, 워킹화, 프로스펙스, 프로, 마케팅 |
2017년 4월 28일 금요일
프로스펙스 W 워킹화 마케팅
프로스펙스 W 워킹화 마케팅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