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ppt |
목차 회사소개 마케팅 전략 해외진출사례 향후전망 본문 S 높은 브랜드 가치 성공적인 현지화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W 주력제품 중심 전략의 한계 표준화 전략의 한계 조직의 문제점 다단계 결제 시스템 O 유통경로의 다양화 지리적 및 기상변화로 인한 시장확대 스포츠 마케팅(각종 행사 후원활동) T 다수의 경쟁업체 등장 경쟁업체의 경쟁상품 등장 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소비성향 키워드 마케팅, 국제마케팅, 글로벌, 펩시콜라, 콜라, 해외진출사례, 마케팅 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