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 목요일

국제마케팅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국제마케팅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국제마케팅]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ppt


목차
회사소개

마케팅 전략

해외진출사례

향후전망



본문
S
높은 브랜드 가치

성공적인 현지화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W
주력제품 중심 전략의 한계

표준화 전략의 한계

조직의 문제점

다단계 결제 시스템

O
유통경로의 다양화

지리적 및 기상변화로 인한 시장확대

스포츠 마케팅(각종 행사 후원활동)

T
다수의 경쟁업체 등장

경쟁업체의 경쟁상품 등장

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소비성향


키워드
마케팅, 국제마케팅, 글로벌, 펩시콜라, 콜라, 해외진출사례, 마케팅 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