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어린이 잡지.ppt |
목차 1.Heyday 의 이념과 목표 2.환경 분석 3.S T P 4.마케팅 믹스 5.Heyday 의 전망 본문 기업 이념 1.항상 곁에서 보살펴주고 놀아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 2.더 나은 삶을 위해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은 선생님의 마음 3.공부에 지친 아이에게 웃음과 휴식을 주고 싶은 친구의 마음 기업목표 시대의 Trend가 빠르게 변하면서 다양해지는 아이들의 필요와 욕구를 발견하고 만족시켜줄 수 있는 기업정신 실현 - 고객 만족을 통한 기업의 성장과 이윤추구 어린이 잡지 발행 건수 2년 사이에 2배 증가 ( 2005년 20종 → 올해 32종 ) 논술 과학 등 특정 분야에만 집중 눈높이 맞춘 순수 아동 잡지 드뭄 키워드 어린이, 마케팅, 잡지, 마케팅 믹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