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9일 토요일

마케팅 어린이 잡지

마케팅 어린이 잡지
[마케팅] 어린이 잡지.ppt


목차
1.Heyday 의 이념과 목표
2.환경 분석
3.S T P
4.마케팅 믹스
5.Heyday 의 전망


본문
기업 이념
1.항상 곁에서 보살펴주고 놀아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

2.더 나은 삶을 위해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은
선생님의 마음

3.공부에 지친 아이에게 웃음과 휴식을 주고 싶은
친구의 마음

기업목표
시대의 Trend가 빠르게 변하면서 다양해지는 아이들의 필요와 욕구를 발견하고
만족시켜줄 수 있는 기업정신 실현
- 고객 만족을 통한 기업의 성장과 이윤추구
어린이 잡지 발행 건수 2년 사이에 2배 증가
( 2005년 20종 → 올해 32종 )
논술 과학 등 특정 분야에만 집중
눈높이 맞춘 순수 아동 잡지 드뭄


키워드
어린이, 마케팅, 잡지, 마케팅 믹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