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8일 금요일

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

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
[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ppt


목차
1. Title aand Introduction
2. Country Analysis
3. Entry Strategy
4. Foreign Operation
5. Conclusion
6. Reference
7. Q&A


본문
2. Country Analysis

칠레인들은 면전에서 '노(no)'라고
말하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많음.

바이어의 답변이나 결정을 재촉할 경우
오히려 거래성사가능성을 낮추는 역효과

3. Entry Strategy

진입방법 결정시 고려사항

기업요인: 기업자원, 국제경험, 경영방침

제품요인: 서비스 요구수준, 제품 차별화 정도, 제품유형,
부피, 중량

현지국 요인: 시장요인, 거시환경요인, 생산요인

본국요인: 시장규모, 경쟁규모, 생산비용, 정부정책


참고문헌

한국 수출입은행 - 남비 e-learning 시장 진출전락 보고서
Human resource management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985723
financial condition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406427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0511000429
http://www.daekyo.co.kr
http://www.daekyo.com
http://www.enopi.com
http://cafe.naver.com/homecn/1701



키워드
국제경영, 진출전략, Enopi, 교육, 대교, Country Analysis, Entry Strateg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