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ppt |
목차 1. Title aand Introduction 2. Country Analysis 3. Entry Strategy 4. Foreign Operation 5. Conclusion 6. Reference 7. Q&A 본문 2. Country Analysis 칠레인들은 면전에서 '노(no)'라고 말하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많음. 바이어의 답변이나 결정을 재촉할 경우 오히려 거래성사가능성을 낮추는 역효과 3. Entry Strategy 진입방법 결정시 고려사항 기업요인: 기업자원, 국제경험, 경영방침 제품요인: 서비스 요구수준, 제품 차별화 정도, 제품유형, 부피, 중량 현지국 요인: 시장요인, 거시환경요인, 생산요인 본국요인: 시장규모, 경쟁규모, 생산비용, 정부정책 참고문헌 한국 수출입은행 - 남비 e-learning 시장 진출전락 보고서 Human resource management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985723 financial condition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406427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0511000429 http://www.daekyo.co.kr http://www.daekyo.com http://www.enopi.com http://cafe.naver.com/homecn/1701 키워드 국제경영, 진출전략, Enopi, 교육, 대교, Country Analysis, Entry Strategy |
2017년 4월 28일 금요일
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
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