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 목요일

글라소 비타민 워터 판매촉진

글라소 비타민 워터 판매촉진
글라소 비타민 워터 판매촉진.pptx


목차
1.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2.시장환경분석
3.전략적목표
4.타겟 설정
5.주요전략 설정
6.구체적인 전술


본문
시장환경 분석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
01.장점
영국산 비타민C
100원 더 저렴함
= 퀄리티와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움

롯데칠성 DAILY-C 비타민워터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을 사용함을 강조

= 100원 더 저렴하게 함으로써 저렴하면서
비슷한 성능을 가진 롯데칠성 음료를
선택하도록 마케팅

기회 >> 최초선점
위협 >> 유사제품

강점 >> 디자인 - 건강

약점 >> 인지도 - 가격

타겟 설정
01.실질 구매 고객
트랜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
맛과 재미를 추구하는 10대


02.구매가능성 있는 고객
웰빙제품에 관심이 많은 중년층
건강에 관심에 많은 산악인 등 스포츠인



키워드
비타민, 시장환경, 비타민C, 분석,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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