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 워터 판매촉진.pptx |
목차 1.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2.시장환경분석 3.전략적목표 4.타겟 설정 5.주요전략 설정 6.구체적인 전술 본문 시장환경 분석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 01.장점 영국산 비타민C 100원 더 저렴함 = 퀄리티와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움 롯데칠성 DAILY-C 비타민워터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을 사용함을 강조 = 100원 더 저렴하게 함으로써 저렴하면서 비슷한 성능을 가진 롯데칠성 음료를 선택하도록 마케팅 기회 >> 최초선점 위협 >> 유사제품 강점 >> 디자인 - 건강 약점 >> 인지도 - 가격 타겟 설정 01.실질 구매 고객 트랜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 맛과 재미를 추구하는 10대 02.구매가능성 있는 고객 웰빙제품에 관심이 많은 중년층 건강에 관심에 많은 산악인 등 스포츠인 키워드 비타민, 시장환경, 비타민C, 분석,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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