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의 향후 전략.ppt |
목차 1. 넥센 히어로즈 & 이장석 2. 현재 시장상황 & 넥센의 마케팅전략 1) 현재 프로야구 시장상황 2) 현재 넥센히어로즈의 마케팅 방향 3. Heroes의 향후 전략 제안 1) 관중 수익 증가 방안 2) 그 외 수익 증가 방안 본문 1. Nexen Heroes History 1982년 삼미 슈퍼스타즈 넥센의 기반은 1982년 2월 5일 선수 23명으로 인천, 경기도, 강원도 지역을 프랜차이즈로 창단했다. 창단 첫 해인 1982년, 국가대표 선수급의 선수 부족으로 인해 15승 65패, 승률 0.188이라는 한국 프로야구 사상 최악의 성적을 거두며 최하위를 기록했다. 그 후 하위권을 맴돌다, 1985년 전기리그가 끝난 후 청보그룹에 매각되어 청보 핀토스가 되었다. 1985년 청보 핀토스 청보핀토스는 청보그룹이 삼미슈퍼스타즈를 인수해 1985년 5월 1일에 창단한 한국의 프로야구팀이다. 1985년 후기리그부터 참가하였으나, 특별한 우승 경력이나 포스트 시즌 진출과 같은 업적없이 1987년 청보그룹 도산이후 태평양화학에 매각되었다. 키워드 넥센 히어로즈, 전략, 관중 수익 증가 방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