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8일 금요일

바비인형, 마텔(Mattel)의 경영전략

바비인형, 마텔(Mattel)의 경영전략
바비인형, 마텔(Mattel)의 경영전략.ppt


목차
1.MATTEL History
2.아랍
3.브라질
4.일본
5.일본시장 진출 과정
6.Global Trend
7.MATTEL & Barbie
8.Discussion Topic
9.한국시장전략

본문

2.아랍
아랍적 가치(Arab Value)'에 한층 근접한 이미지

중동
- 정치적, 종교적,
사회적 배경과 갈등을 벌이게 됨

이란,이집트


-정부와 강력한 경쟁사와의 갈등

-점잖은 모습의 'laila' 출시(아랍 전통의상)

-경쟁사 Sara and Dara 와 경쟁

브라질
미국외의 첫 Barbie Market 인 Latin America
미국외의 첫 Barbie Market 인 Latin America
강력한 지역 라이벌 Susi 회사와의 경쟁
브라질인과 같은 생김새의 인형


키워드
경영전략, 바비인형, Mattel, 마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