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인형, 마텔(Mattel)의 경영전략.ppt |
목차 1.MATTEL History 2.아랍 3.브라질 4.일본 5.일본시장 진출 과정 6.Global Trend 7.MATTEL & Barbie 8.Discussion Topic 9.한국시장전략 본문 2.아랍 아랍적 가치(Arab Value)'에 한층 근접한 이미지 중동 - 정치적, 종교적, 사회적 배경과 갈등을 벌이게 됨 이란,이집트 -정부와 강력한 경쟁사와의 갈등 -점잖은 모습의 'laila' 출시(아랍 전통의상) -경쟁사 Sara and Dara 와 경쟁 브라질 미국외의 첫 Barbie Market 인 Latin America 미국외의 첫 Barbie Market 인 Latin America 강력한 지역 라이벌 Susi 회사와의 경쟁 브라질인과 같은 생김새의 인형 키워드 경영전략, 바비인형, Mattel, 마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