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pptx |
목차 01. 바이럴 마케팅 개념 - 바이럴 마케팅이란 02. 바이럴 마케팅 종류 03. 바이럴 마케팅 진행단계 -진행 6단계 02. 바이럴 마케팅 국제사례 02. 바이럴 마케팅 국내사례 02. 바이럴 마케팅 병원 키워드 광고 04. 바이럴 마케팅 장/단점 - 바이럴 마케팅 종류별 장점 - 바이럴 마케팅 장점 본문 SNS(social network service) 마케팅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정보교류를 할 수 있다. ex) 트위터, 블로그 , UCC, 메일, face book 등 커뮤니티 마케팅 고객과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좋은 정보를 주고 그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ex) 네이버, 다음 카페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는 자신의 이미지나 영상 등을 올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신의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지식 마케팅 고객들이 사용한 사용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억지성있는 광고보다 신뢰도가 있기 때문에 광고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ex) 네이버 지식인 답변 언론 홍보 마케팅 매체를 통해 자사 소개.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높이는데 쓰이는 방법 ex) 기사중간에 전문가 의견 기고를 통한 업체 홍보 (병원,쇼핑몰 등등) 잘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기 전에 먼저 무엇을 전할 것인지에 대한 정의부터 내려져야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실효를 거두는 데 있어 가장 우선되는 것은 검색 결과에 상위노출이 되는 것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면서 비용이 높은 키워드부터 우선 공략 대상으로 삼습니다. 키워드 마케팅, 바이럴, 블로그, ex, 키워드 |
2017년 4월 28일 금요일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