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경영개발론-E-MART_의_경영전략.pptx |
목차 연혁 경영이념 신세계 경영전략 MAP 이마트의 개발배경 이마트의 성장 윤리행동규범 마케팅 전략 본문 1930년 국내 근대 백화점의 효시인 미스코시 경성지점(현 신세계 백화점 본점)의 개점과 함께 한국 유통업의 근대화가 시작 1963년 11월 상호를 신세계로 바꿈 1991년 삼성그룹으로 부터 분리, 독립을 선언한 이후 1993년 국내 최초의 할인점인 이마트 창동점을 오픈 1997년 2월 국내 유통기업 최초로 중국 상하이에 이마트 해외진출 1호인 취양점을 오픈하고 중국 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마련함 1) 제품전략 ① 다수의 PB상품 보유 PB(private brand)상품은 이마트의 고객 특성과 매장 특성에 맞춰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상품 브랜드이다. 이마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런 상품들은 이마트에서만 판매된다. 특히 이마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NB(national brand)상품에 비해서 낮은 가격을 책정해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도 이득이고 이마트에게도 이득이 되는 상품들이다. <브랜드 파워에 기반한 PB상품 경쟁력> 하고 싶은 말 이마트 피피티 발표용 자료입니당. 키워드 인적자원관리, 발표용, 이마트, 경영개발, 경영전략 |
2017년 4월 1일 토요일
인적자원관리-경영개발론-E-MART_의_경영전략
인적자원관리-경영개발론-E-MART_의_경영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