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크라제 버거 STP 전략.pptx |
목차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본문 햄버거시장의 세분시장군 식사형 식사대용으로 끼니를 대신해 먹음. 학교, 학원, 길가, 직장에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단품형. 포만감을 줄 수 있고 열량이 높은 버거를 먹음. 대학생, 직장인 맛 추구 형 맛있어서 먹음. 햄버거와 어울리는 세트메뉴를 시켜먹기도 함. 집, 학교, 학원 등 다양한 곳에서 맛을 추구함. 어린이, 청소년 웰빙 형 건강, 저칼로리를 위해 먹음. 칼로리가 적은 야채 토핑 버거나, 샌드위치 버거를 먹음. 매장의 분위기나 인테리어에 신경을 씀 대학생, 직장인 4P : Price 타(他)버거 체인점들보다 가격이 현저히 높음. (\5,500~ \15,000 사이) 높은 가격대는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주고, 그들이 제품을 통한 우 월성과 차별성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줌.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 고 대가로 그에 걸맞는 가치를 돌 려받아 고객의 완전만족을 실현하 는 것이 목표. 제공되는 음식의 품질을 보장하고, 고객들도 이를 잘 알고 있기에 높은 가격을 유지할 수 있음. 키워드 표적시장, 크라제, STP, 시장, 포지셔닝 |
2017년 4월 26일 수요일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크라제 버거 STP 전략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크라제 버거 STP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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