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pptx |
목차 1.서론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 2.본론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자산의 관리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3.결론 문제제시 및 해결방안 Q n A 본문 현대자동차 브랜드 자동차에서 삶의 동반자로 Lifetime partner in automobiles and beyond 인간중심적이고 환경친화적인 혁신 기술과포괄적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상의 이동성을구현하여 삶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영위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제공 "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 고객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더 많은 가능성을 고객과 사회에 제공하겠다는 현대자동차의 의지 2012년 5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과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자동차 판매량 현대자동차가 5월 한달 간 국내 판매량이 58,050대 해외 판매량이 316,557대로 해외시장규모가 국내시장규모의 약 6배에 가까운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던 프리미엄 차량 모델들이 전체 국내시장에서도 높은 비중을 차지함을 알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의 핵심 경쟁차종들이 상위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Modern - 현대와 근대를 의미 → 가장 동시대적이고 현대적인 현대를 의미 현대는 그 의미 자체가 Modern Premium - 현대가 원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 현대만이 제공할 수 있는 Benefit을 의미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현대자동차 만의 혁신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 참고문헌 경쟁우위 마케팅 전략 (박영사) 한상만 하영원 장대련 공저 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com/kr http://pr.hyundai.com/index.aspx#/pages/main.aspx http://newthinking.hyundai.com/kor/#/hyundai/brand http://brilliant.hyundai.com/gbcsMain.aspx#main.aspx 인터넷 기사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83310&sc=naver&kind=menu_code&keys=2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081212002549&subctg1=&subctg2= 블로그 http://blog.naver.com/hyoukhoon?Redirect=Log&logNo=50137680452 키워드 마케팅 전략론,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자산의 관리 |
2017년 4월 26일 수요일
마케팅 전략론-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마케팅 전략론-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