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 목요일

실버핸즈 마케팅분석

실버핸즈 마케팅분석
실버핸즈 마케팅분석.pptx


목차
1. 제품소개
2. 환경분석
3. STP분석
4. 4P분석


본문
편안한 발걸음 되도록 실버 세대 손 잡아 드리겠습니다.
사람 (人)을 중시하는 실버핸즈
노인복지 시설 및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실버핸즈
고객에게 신뢰 받는 실버핸즈
최고의 서비스로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실버핸즈


2009년 총 인구 중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율은 10.7%로 10년 전 6.9%에 비해 3.8%p 증가

우리나라는 2000년에 이미 고령화 사회에 진입, 2018년에는 고령사회에, 2026년에는 초고령 사회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


20년 뒤의 인구변화를 보면 노년부분인 그래프의 윗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더 커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출처 : www.kostat.go.kr)

<알루미늄 소재>
가볍고 녹이 슬지 않지만 강도가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음
+
<카보네이트 소재>
가볍고 단단하며 유리에 가까운 투명도를 보임 온도변화에 강함

=알루미늄의 단점을 보완

웰씨코리아
2008년 웰씨코리아 설립
일자 지팡이부터 특수지팡이까지 다양한 상품 확보
일자지팡이- 2009년 고령친화 상품으로 선정
(한국보건산업진흥회)
일본 마키라이프와 공장공동소유 및 기술 제휴
중, 고 가격

에이펙스
2004년 미국에서 창립
원래 남성전용 요실금 관리 제품 판매
지팡이, 목발 등 보행 보조기구로 영역 확장
다기능 지팡이를 고가로 판매



키워드
마케팅분석, 실버핸즈, 마케팅,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