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핸즈 마케팅분석.pptx |
목차 1. 제품소개 2. 환경분석 3. STP분석 4. 4P분석 본문 편안한 발걸음 되도록 실버 세대 손 잡아 드리겠습니다. 사람 (人)을 중시하는 실버핸즈 노인복지 시설 및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실버핸즈 고객에게 신뢰 받는 실버핸즈 최고의 서비스로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실버핸즈 2009년 총 인구 중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율은 10.7%로 10년 전 6.9%에 비해 3.8%p 증가 우리나라는 2000년에 이미 고령화 사회에 진입, 2018년에는 고령사회에, 2026년에는 초고령 사회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 20년 뒤의 인구변화를 보면 노년부분인 그래프의 윗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더 커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출처 : www.kostat.go.kr) <알루미늄 소재> 가볍고 녹이 슬지 않지만 강도가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음 + <카보네이트 소재> 가볍고 단단하며 유리에 가까운 투명도를 보임 온도변화에 강함 =알루미늄의 단점을 보완 웰씨코리아 2008년 웰씨코리아 설립 일자 지팡이부터 특수지팡이까지 다양한 상품 확보 일자지팡이- 2009년 고령친화 상품으로 선정 (한국보건산업진흥회) 일본 마키라이프와 공장공동소유 및 기술 제휴 중, 고 가격 에이펙스 2004년 미국에서 창립 원래 남성전용 요실금 관리 제품 판매 지팡이, 목발 등 보행 보조기구로 영역 확장 다기능 지팡이를 고가로 판매 키워드 마케팅분석, 실버핸즈, 마케팅, 분석 |
2017년 4월 27일 목요일
실버핸즈 마케팅분석
실버핸즈 마케팅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