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4P,STP,SWOT 분석.hwp |
목차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 4P,STP,SWOT 분석 Ⅰ들어가며 1. 기업선정배경 2. YG 기업개요 Ⅱ본론 1. 성공의 요소들 1) YG엔터테이먼트 주가상승률 2) 빅뱅 3) 2ne1 4) 싸이 2. 경쟁사분석 1) SM 엔터테인먼트 2) JYP 엔터테인먼트 3.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기(Threat) 4.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YG의 성공요인 분석 1) 철저한 준비 2) 'YG 스타일' 3) 인터넷 마케팅 Ⅲ결론 본문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 4P,STP,SWOT 분석 '강남스타일'로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싸이, 빅뱅과 2NE1, 그리고 세븐과 거미까지 .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션들은 그 어떤 뮤지션들보다도 확고한 개성을 자랑한다. 그러나 개성은 실력이 뒷받침돼야 빛난다. 뮤지션에게 있어 개성은 수준 높은 음악에서 비롯되며, 수준 높은 음악은 철저한 준비로부터 나온다. 최성준 YG 이사(COOㆍ최고업무책임자, 해외시장과 전략기획 업무를 총괄)는 소속 뮤지션들의 완벽한 준비 없이는 결코 콘텐츠를 내놓지 않는 장인정신이 YG의 성공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하고 싶은 말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 4P,STP,SWOT 분석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YG엔터테인먼트, YG, SM, JYP, 싸이, 빅뱅, 마케팅, 한류, 케이팝 |
2017년 5월 27일 토요일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4P,STP,SWOT 분석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4P,STP,SWOT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