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VS 아웃백과의 비교분석).hwp |
목차 Ⅰ. 기업선정배경 Ⅱ. 기업환경분석 1. TGI 프라이데이 기업소개 기업내부분석 1). 맛, 분위기 2). 차별화된 서비스 SWOT분석 -Strengths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ynities (기회) -Threat (위협) 표적 시장 광고 매체 1) 옥외광고 2) 각종 인쇄 매체 광고 3) 인터넷 광고 4) DM발송 및 기타 광고 2.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vs 아웃백) SWOT분석 -Strengths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ynities (기회) -Threat (위협) Ⅲ. 자료수집 과 자료분석 1. 설문지 양식 브랜드 이미지 속성평가 *이용에 관한 질문 *TGI 프라이데이 이용에 관한 설문 Ⅳ.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 4) DM발송 및 기타 광고 : 회원들에게 직접적으로 우편이나 이메일을 통해 쿠폰이나 할인혜택 등이 주어지는 쿠폰 등을 발송함으로서, 구매력이 강한 고객층에게 집중적으로 광고함으로서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발간하는 쿠폰 북, 학교의 축제 소식지 등을 통한 지면 광고 등이 있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TGI, TGIF, TGI프라이데이, 마케팅, 아웃백, 에슐리,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 |
2017년 5월 31일 수요일
TGI 프라이데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VS 아웃백과의 비교분석)
TGI 프라이데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VS 아웃백과의 비교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