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맥도날드의 한국시장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기업소개 1. 기업개요 3. 기업연혁 2. 기업정신 4. 가치사슬 외부환경분석 1.FASTFOOD 산업의 동향 2. 경쟁사분석 내부환경분석 1. SWOT 분석 2. 4P분석 3. 한국시장 내 변화하는 MARKETING전략 제언 & DISCUSSION 맥도날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 한국화한다 vs 현시스템을 유지한다. 본문 McDonald's 기업정신 QSC & V 품질, 서비스, 청결, 가치 + 위생 QSC&V라는 맥도날드의 독특한 기업정신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는 이후 생겨난 다른 패스트 푸드 업체들의 모델이 되고 있다. 그러나 이 정신이 아직까지 맥도날드를 다른 곳과 구분 짓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맥도날드의 실천력 때문이다. 3. 기업연혁 NCSI(국가고객만족도지수) QSR(퀵 서비스 레스토랑)분야 1위 수상 전국 매장에서 와이파이 서비스 시작 맥카페(McCafe) 소개 한국진출 20주년 2007 재단법인 한국RMHC(로날드 맥도날즈 하우스 자선재단) 출범 아침 메뉴 국내 소개 / 맥 딜리버리 서비스 시작 24시간 매장 오픈 서비스 시작 맥도날드 50주년 맥런치 메뉴 국내 소개 100호점, 영동점 오픈 맥도날드 1호점, 압구정점 오픈 빅맥 출시 1955.4.15 일리노이주 드 플레인에서 첫번째 맥도날드 매장 개장 키워드 국제경영, 한국시장, 마케팅, 맥도날드, 시장 |
2017년 5월 29일 월요일
국제경영 맥도날드의 한국시장 마케팅 전략
국제경영 맥도날드의 한국시장 마케팅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