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BJ의 SWOT, STP 분석 및 4P 전략.ppt |
목차 1.기업소개 시장분석 2.설문 조사 3.SWOT, STP 분석 4.4P 전략 5.요약, Q&A 본문 온라인 매장의 가능성 브랜드 이미지 크게 중요시 생각하지 않는 고객들 (야상,청바지) TBJ 브랜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이미지 구축 가능 해외 중저가 브랜드의 진입 청바지 소비자들의 고급 프리미엄진 선호 국내 소비 침체 참고문헌 www.tbj.co.kr www.tbjmall.co.kr www.mktrend.co.kr/ www.ktnews.com/ http://www.ktnews.com/htm/news_content.asp?countnum=71334&gotopage= http://www.ktnews.com/htm/news_content.asp?countnum=68606&gotopage= http://www.koreafashion.org/ http://www.fashionchannel.co.kr/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09/bbs.php?table=papernews&query=view&uid=1087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09/bbs.php?table=inews&query=view&uid=16831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09/bbs.php?table=inews&query=view&uid=7806 http://blog.naver.com/papyrus503/70097121791 키워드 STP, SWOT, TBJ, 마케팅, 분석 |
2017년 5월 28일 일요일
마케팅 TBJ의 SWOT, STP 분석 및 4P 전략
마케팅 TBJ의 SWOT, STP 분석 및 4P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