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1일 수요일

KFC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과제및 나의견해

KFC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과제및 나의견해
KFC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마케팅과제와 나의의견.hwp


목차
Ⅰ. 들어가며

1. KFC 기업소개
2. 기업선정배경
3. 업계 시장동향

Ⅱ. KFC 마케팅전략

1. KFC 경영전략

2. KFC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제품)
◈ Price (가격)
◈ Place (유통)
◈ Promotion (촉진)

3.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 KFC 브랜드분석
◈ 브랜드 인지도
◈ 브랜드 선호도
◈ 브랜드 경쟁력
◈ 패스트푸트 고객만족도 (NCSI)

5. KFC 서비스경영분석
1) 서비스 운영의 특성

6. KFC 서비스시설입지

Ⅲ. 맺음말

1. 향후 마케팅 과제
1) 브랜드 자산 구축
2) 현지화 전략
3) KIDS마케팅의 비율향상(MC영향)
4) 획기적이고 독창적인 광고개발
5) 시장의 변화에 대응

2. 나의의견

본문
패밀리 레스토랑은 맛있고 편안한, 즐거운 식사의 대표이다. 너무 무겁지 않아 부담 없는 분위기 속에서 양식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은 다양한 메뉴와 함께 편안하고도 즐거운 식사 를 위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 특히 패스트푸드점은 다른 제조기업과는 달리 무형의 서비스나 환경이 하나의 상품이기 때문에 이미지의 요소가 경쟁의 차별화에 중요한 역할 을 한다. 이 때 이미지는 고객이 특정 기업에 대하여 가지고 있는 좋고 나쁜 느낌으로 이 미지를 결정하는 주요 요소는 제품, 서비스, 기업의 명성, 정책, 마케팅 노력 등이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KFC, 마케팅, 마케팅전략, 버거킹, 맥도날드, KFC 경영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