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0일 화요일

A+ 독후감 `어린왕자`를 읽고

A+ 독후감 `어린왕자`를 읽고
독후감[어린왕자].hwp


본문
어린왕자 이 책은 어릴 때부터 티비, 연극, 동화책뿐만 아니라 중학교, 고등학교 문제집의 본문에서도 여러 번을 보았기에 내용은 잘 알고 있었다. 하지만 어렸을 적에 읽었을 때의 생각과 사회인이 된 지금에 와서 가슴에 와 닿는 정도는 무척이나 차이가 있다. 어린시절에는 부모님의 권유나 학교에서의 추천 등으로 인해 아무생각 없이 읽었다고 한다면 지금은 내가 처한 상황과 내 주변 사람들을 비교하고 생각하면서 마치 내가 어린 왕자 속에 등장하는 한 인물이 된 기분으로 이 책을 한 장 한 장 넘겨 가고 있는 것이었다.


하고 싶은 말
어린왕자의 독후감입니다.
줄거리적인 내용보다는 책을 읽고 난후의 느낌 등을 잘 표현한 독후감입니다

키워드
어린왕자독후감, 어린왕자, 독후감, 어린왕자감상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