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0일 화요일

데일리C 비타민워터 마케팅조사

데일리C 비타민워터 마케팅조사
데일리C 비타민워터 마케팅조사 (대중선호도와 소비자 만족도조사).hwp


목차
Ⅰ.들어가며
1. 조사개요
1)조사명과 조사목적
2) 조사 가설 설정
3) 설문과 조사방법
4) 설문디자인 및 수집방법
(1)설문디자인
(2)자료수집방법
5)표본설정
6) 통계 설정 수치

Ⅱ.마케팅조사
1.자료분석
1) 인구 통계학 분석
2) 신뢰도분석
제품
가격
광고

2. 빈도분석
1) 제품의 빈도분석
2)가격의 빈도분석
3)광고의 빈도분석

3. 요인분석
제품
가격
광고

본문
데일리 C 비타민워터 선호도와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는 독립변수들을 통해 앞으로 광고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본 조사의 목적이므로 귀무가설과 대립가설은 다음과 같이 설정하고, 귀무가설을 기각하는 대립가설을 찾는 것을 최종 목적으로 삼는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데일리C, 비타민워터, 글라소비타민워터, 롯데 데일리c, 마케팅, 마케팅조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