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주`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pptx |
목차 제품소개 시장상황 SWOT 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원인 대응전략 Q & A 본문 제품소개 1999년 7월 5일 출시. (주)두산 주류BG 강릉공장 쌀 원액과 자연수로 담근 23도 저도주. 쌀로 만든 증류 원액을 2년간 숙성, 재증류 공법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맛을 살리는데 주력. 출시가격 : 330ml 한 병에 510원 시장상황 두산과 진로는 주류업계에서 라이벌 관계 형성. IMF 한파가 몰아쳤던 98년도 주류 소비량은 감소했으나, 소주 판매량은 오히려 증가. 진로의 참이슬 출시로 그린소주의 판매량이 감소 저도수 소주 시장이 각광 을 받기 시작함. 키워드 마케팅, 미소주, 사례, 실패, 분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