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이스페이스의 한국 진출 실패 사례.pptx |
목차 마이스페이스 소개 마이스페이스의 흐름 국내 SNS 이용 흐름과 현황 마이스페이스의 전략 마이스페이스의 한국 진출 마이스페이스의 실패 원인 경쟁자 분석 마이스페이스의 현재 동향 향후 방향 모색 및 대안책 본문 현지화 전략의 부재 선 진출 후 전략 한국 사용자들의 이야기를 듣겠다는 게 전략 한국 지사장 부재 일본, 중국과 비교 현지 기업들과 합작 형태로 서비스 추진 소프트 뱅크와 조인트 벤처 설립 마이스페이스 중문판 서비스 시작 철저한 현지 기업화 키워드 마이스페이스, 실패, 진출, 한국, 스페이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