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월요일

경영학 YBM의 서비스 분석

경영학 YBM의 서비스 분석
[경영학] YBM의 서비스 분석.pptx


목차

Part1기업소개

- 회사 소개
- 체계도
- CS 활동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 MOT Circle
- 서비스 청사진
- 서비스 품질

Part2서비스 분석
- 고객 주요 요구사항
- 문제점 및 개선사항

Part3결론
- 예상 결과 및 출처


본문
미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우수한 교육 컨텐츠를 생산하여
글로벌 인재의 양성에 기여

비전
어학에서 직무, IT 분야에까지 대상과 목적에
최적화된 교육 시스템 마련

결론

강의 수강권
교환 대기
시간 개선
강의 시작과
종료시간 조절

우수한 음향,
영상장비 활용한 E-Learning

스터디
분위기 개선


미션달성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우수한 교육 컨텐츠를 생산하여 글로벌 인재의 양성에 기여


참고문헌
YBM시사영어사
http://www.ybmsisa.com/
T-gate 비교리포트
http://tgate.kca.go.kr/
YBM시사 인터넷서비스
YBM시사주니어 설명자료
(YBM사 공시자료)
아시아경제 2009.08.04.
한국일보 2011. 03. 28





키워드
서비스, 경영학, YBM,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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