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카레여왕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hwp |
목차 Ⅰ.문제제기 +카레시장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 전략 ①segmentation: 고객을 분할 ②targeting ③positioning 현상분석+컨셉 제시 Ⅳ. 마케팅전략 제안 ① 차별화 전략 ② 물리적 접점: `편의점` 위주의 유통망 확충 ③ 심리적 접점 Ⅴ. 결론 본문 우선 현재의 카레 시장 상황을 고려해 볼 때 프리미엄 카레 혹은 저가형 카레를 선호하는지에 따라 고객 분할이 가능하다. 또한 빠르고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1인 가구와 식사준비에 넉넉한 시간을 투자하는 가족단위 소비자들로 분할해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장분할에서 현재 카레여왕의 주된 소비자들은 고가의 프리미엄을 선호하는 가족단위 소비자(주부) 군이다. 반면 싱글형 소비자들의 구매율은 상대적으로 저조하다고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청정원, 카레여왕, 청정원카레여왕, 카레여왕 마케팅, 마케팅, 카레 |
2017년 5월 31일 수요일
청정원 카레여왕 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 전략제안
청정원 카레여왕 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 전략제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