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0일 화요일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ppt


목차
1.기업소개

2.시장분석
수송/수입 실적
항공사별 매출현황

3.STP 분석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시장 포지셔닝(Positioning)


4.성공전략
Youth Marketing +스토리 텔링 Marketing
사회공헌 전략
중단거리 노선 B737-900ER 투입

5.경쟁사 비교분석

본문
1. 광활한 미국 대륙을 횡단하는 젊음과 열정

2. 나만의 특별함으로 가득 찬 여행 정보

3. 젊은 층의 감성에 호소하는 대한항공의 새 이미지 song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대한항공,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저가항공, 항공사마케팅, 항공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