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ppt |
목차 1.기업소개 2.시장분석 수송/수입 실적 항공사별 매출현황 3.STP 분석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시장 포지셔닝(Positioning) 4.성공전략 Youth Marketing +스토리 텔링 Marketing 사회공헌 전략 중단거리 노선 B737-900ER 투입 5.경쟁사 비교분석 본문 1. 광활한 미국 대륙을 횡단하는 젊음과 열정 2. 나만의 특별함으로 가득 찬 여행 정보 3. 젊은 층의 감성에 호소하는 대한항공의 새 이미지 song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대한항공,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저가항공, 항공사마케팅, 항공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