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드롭탑` 커피의 SWOT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커피 전문점 시장 동향 및 전망 DropTop? DropTop의 고객분석과 마케팅 DropTop의 지역마케팅 경쟁업체 경쟁상대 DropTop SWOT 분석 본문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 2011년 약 2.8조원 1999년 스타벅스 1호점 이후 2011년까지 연평균 21.6% 성장 지속 시장 형성기 해외 브랜드에 성장 진행 2000년 중반 이후 국내 브랜드에 의한 성장 진행 1인당 커피소비량 증가로 커피전문점 시장 확대 예상 커피 원두 가격 상승으로 인한 원재료 부담 증가로 수익성 감소 '서울'에서의 과다 경쟁을 피해 '6대 광역시' 및 '지역 대도시'로의 커피전문점 진출이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 키워드 마케팅, SWOT, 드롭탑, 전략, 커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