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병원활성화 방안.hwp |
목차 목 차 1. 고객관리목표 2. 고객관리를 위한 기본 방향 4. 전화상담 5. 엽서발송 6. SMS문자전송 8. 고객관리 정보체계 구축 9. 고객관리를 위한 예상시행 일정 및 지출 7. 의료비소득공제내역서 발송 10. 교직원 보험교육시행 11. 설문지 조사 12. 고객의 진료부분과 관련한 불만(건의)사항 13. 병원 경쟁력 강화 방향 본문 ■ 고객관리목표(서론) (병원) ㉮ 환자뿐만 아니라 내부직원의 만족도 제고 ㉯ 병원경영의 효율화를 극대화 ㉰ 직원, 부서간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조체계를 구축 (직원) ㉮ 의학지식과 기술을 최대한 활용 ㉯ 가장 적은 비용으로 환자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 ㉰ 최상의 건강상태를 유지하도록 지원 ㉱ 정당한 대우와 존중 (환자) 친절하고, 믿음 주는 의료기관 온정과 신뢰를 주는 의료기관 ■ 고객관리를 위한 기본 방향 가. 전화상담 나. 엽서발송 다. SMS 문자전송 마. 의료비소득공제내역서 발송 바. 고객관리 정보체계 구축 사. 보험교육, 직무관련교육, 기타 친절교육 시행 아. 설문조사 등. ■ 전화상담 ① 목적 병원에서 외래치료를 받거나 입원이후 퇴원한 환자를 대상으로 병원을 이용 후 환자의 건강상태나 의료서비스의 만족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로써, 진료를 받은 환자에게는 병원의 의료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함으로써 고정(단골)고객 확보와 지속적인 관리를 유지하고 지역의 대학병원으로써의 차별화 된 인식을 심어주고 질의나 불만을 표시하거나 요구한 환자에게는 정확한 질의 답변과 불만처리결과, 처리과정 등을 확인시켜줌으로써 고객의 잠재 불만을 해소하고자 함이다. 하고 싶은 말 중소병원 활성화 방안 part 1(고객관리방안) 키워드 중소병원활성화 방안, 고객관리방안, 활성화 방안, 중소병활 활성화 계획안 |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중소병원 활성화 방안 part 1(고객관리방안)
중소병원 활성화 방안 part 1(고객관리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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