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특징과 주요개념을 서술하고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평가.hwp |
본문 목차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특징과 주요개념을 서술하고 사회학습이론에 대해 평가 I. 모델링, 모방 II. 인지 III. 자기조절 IV. 자기강화와 자기효율성 V. 대리강화 VI. 상호결정론 VII. 성격발달 VIII.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평가 * 참고문헌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 ��징과 주요개념에 대해 서술하고 사회학습이론에 대해 평가 참고문헌 * 참고문헌 교육심리학 : 학습심리학 / 이웅 저 / 한국교육기획 / 2009 발달심리학 / 곽금주 저 / 학지사 / 2016 심리학개론 / 이명랑 저 / 더배움 / 2017 애착이론과 정신분석 / Peter Fronagy 저, 반건호 역 / 빈센트 / 2005 아들러 인생방법 심리학/알프레드 아들러 저, 한성자 역/동서문화사/2017 상담심리학 / 이수연 저 / 양성원 / 2017 유아인지발달 / 이화도 저 / 창지사 / 2017 성격심리학 / 권석만 저 / 학지사 / 2017 발달심리학 : 전생애 인간발달 / 정옥분 저 / 학지사 / 2014 심리학의 이해 / 방선욱 저 / 교육과학사 / 2003 하고 싶은 말 핵심내용을 요약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키워드 사회학습이론, 이론, 사회, 평가, 자기, 모델링 |
2020년 9월 5일 토요일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특징과 주요개념을 서술하고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평가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특징과 주요개념을 서술하고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평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