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8일 월요일

스타벅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스타벅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hwp


목차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
초기에 스타벅스는 따로 광고를 하지 않았다. 광고와 같은 직접적인 홍보를 하는 대신 진출도시 별 고객의 흥미를 창출하였다. 지역기자, 요리사 및 유명 레스토랑 주인 등을 초청하여 시음행사를 열거나 바리스타를 초청하여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한국의 경우, 국내에 테이크 아웃 커피 문화를 주도하면서 에스프레소 커피에 대한 간접 홍보로 자� ��스럽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스타벅스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키워드
스타벅스, 스타벅스 마케팅, 스타벅스 4P,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커피전문점< /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