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8일 월요일

GS25 마케팅 4P전략

GS25 마케팅 4P전략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hwp


목차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
기존 슈퍼마켓의 가격과 비교하여 10%정도 비싼가격으로 24시간 영업으로 인하여 비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체 브랜드 개발과 전용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의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야채의 경우 직영농장을 이용하여 유통 단계를 축소함으로써 상품의 가격에 거품을 제거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
GS25 마케팅 4P전략 사례 레포트입니다.

GS25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키워드
GS리테일, GS25, GS25 마케팅, CU, 편의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