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수제버거시장 진출 방안 제안.pptx |
목차 1. 아이디어 제안 배경 1-1. 수제버거 시장 현황 1-2. 기존 맥도날드의 이미지 2. 아이디어 실행 방안 2-1. 새로운 컨셉 제시 2-2. 메뉴 소개 2-3. 입지 선정 및 인테리어 2-4. 프로모션 방안 3. 기대효과 및 결론 본문 수제버거 시장 웰빙 트렌드에 따른 수제 햄버거 시장 규모 확대 크라제버거에 이어 모스버거, 빕스버거, 버거 헌터 등 브랜드 수 증가 소비자들의 한 끼 식사에 대한 개념 변화 한국 맥도날드 경쟁사 대비 웰빙 이미지 부족 롯데리아, 버거킹 등 경쟁사 에 비해 웰빙 이미지 부족함 Fast-food 이미지 소비자 조사에서 Fast food 브랜드 중 최 하위 기록 컨셉 제안 Mc green 한층 달라진 맥도날드를 맛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햄버거를 좋아하지만 건강도 챙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한 끼 식사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키워드 방안, 버거, 진출, 맥도날드, 수제버거시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