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신용카드 회사에서의 프로파일링.pptx |
목차 One. 책 둘러보기 Two. 타산업에서의 적용사례 Three. 문제 풀이 본문 데이터 마이닝 (Datamining) - 대용량의 데이터 베이스나 데이터 웨어 하우스에서 숨겨진 가치 있는 정보를 찾아내는 것을 말함, 주로 패턴이나 분류 속성 발견 - 인공지능 기법, 통계적/수학적 기법 등을 활용 프로파일링 (Profiling) 논리적 사고를 통해 누군가에 대한 실마리를 찾는 작업 카드 회사에서의 프로파일링 개인 고객의 특정 종류의 구매와 고객의 구매 능력간의 관계 파악 고위험군 고객들의 카드 신청 거부나 한도 축소 등에 활용 기업들이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고 행동 프로 파일을 만드는 것의 장점은 무엇인가 ? 신용카드 부정사용 방지 신용도 높은 카드 소지자 파악 회사들이 고객 트렌드 분석 키워드 카드, 신용카드, 경영정보, 프로파일링, 경영, 파일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