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브랜딩 강화 전략.pptx |
목차 국내 통신산업 분석 1. 국내 통신사업 분류 2. 유선 통신 시장 분석 3. 이동 통신 시장 분석 4. 미디어 컨텐츠 시장 분석 LTE/IPTV KSF 도출 KT 역량분석 1. LTE시장 역량 분석 2. IPTV시장 역량 분석 브랜딩 전략 방향 제시 본문 Def) 전송로에 도선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전기통신 시장 구성 : 시내전화, 인터넷전화, 초고속인터넷 Def) 전자기파를 매개로 행하여지는 전기통신 시장 구성 : CDMA(2G), WCDMA(3G), LTE(4G) Def) 통합 정보 통신망을 사용, 데이터,영상, 음성, 전자 상거래 등의 컨텐츠를 복합적으로 제공하는 방송 시장 구성 : IPTV, OTS 유선 통신 시장 매출 변화 Market Share 변화 2012년 가입자 수 변화 매출의 비약적 상승을 기대하기 어려운 유선 통신 시장 성숙기에 들어선 이동 통신 시장 3G 중심에서 4G 중심으로 개편되고 있는 시장 스마트폰으로 인해 데이터 트래픽이 중요한 factor로 등장 높은 ARPU를 보이고 있는 4G시장이지만 경쟁이 매우 치열 공급자측 니즈로 시작된 신흥 시장 키워드 강화, 브랜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