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9일 일요일

KT 브랜딩 강화 전략

KT 브랜딩 강화 전략
KT 브랜딩 강화 전략.pptx


목차
국내 통신산업 분석
1. 국내 통신사업 분류
2. 유선 통신 시장 분석
3. 이동 통신 시장 분석
4. 미디어 컨텐츠 시장 분석

LTE/IPTV KSF 도출

KT 역량분석
1. LTE시장 역량 분석
2. IPTV시장 역량 분석

브랜딩 전략 방향 제시


본문
Def) 전송로에 도선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전기통신
시장 구성 : 시내전화, 인터넷전화, 초고속인터넷
Def) 전자기파를 매개로 행하여지는 전기통신
시장 구성 : CDMA(2G), WCDMA(3G), LTE(4G)
Def) 통합 정보 통신망을 사용, 데이터,영상, 음성, 전자 상거래 등의 컨텐츠를 복합적으로 제공하는 방송
시장 구성 : IPTV, OTS

유선 통신 시장 매출 변화
Market Share 변화
2012년 가입자 수 변화

매출의 비약적 상승을 기대하기 어려운 유선 통신 시장

성숙기에 들어선 이동 통신 시장

3G 중심에서 4G 중심으로 개편되고 있는 시장

스마트폰으로 인해 데이터 트래픽이 중요한 factor로 등장

높은 ARPU를 보이고 있는 4G시장이지만 경쟁이 매우 치열

공급자측 니즈로 시작된 신흥 시장


키워드
강화, 브랜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