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분식집 창업계획서.pptx |
목차 Mission & 목표 계획활동 - 환경분석 - 예산계획 - 점포의 입지 및 주변상권 - 운영계획 - 전략계획 조직화 활동 - 조직도 지휘활동 통제활동 본문 거시적 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경제불황으로 값 싼 떡볶이 인기 초기 정착이 쉬운 외식산업 사회적 환경 분식집에 대한 이미지 전환 소비자의 needs 를 반영하여 떡볶이의 메뉴를 다양, 차별화 떡볶이 프랜차이즈에 대한 선호도 증가 기술적 환경 조리가 쉬운 메뉴 경쟁자 환경분석 한국분식재단 떡볶이의 단계별 매운맛 오픈 키친 장학금 이름을 딴 메뉴 장학금 기부로 인한 사회적 이미지 향상 메뉴별 사이즈 도입 죠스떡볶이 최상의 고객서비스 오픈 키친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 종합물류대행서비스 세련된 인테리어 주 고객층의 니즈에 맞는 떡볶이 문화 국대떡볶이 오픈 키친 이름에서 오는 친근함 고춧가루 원산지공개 생산물류 연계시스템 외부음식 반영가능 칭찬, 꾸지람 실시간 문자가능 번호 공개 적립이 아닌 즉시사용 가맹비, 로열티 제로 . . 사전 통제 -계획단계별로 목표매출달성을 위해 원자재비감 소를 위해 점포 주변에 3군대에 상점이 있으니 직접 가격조사 후 조금 더 저렴한 상점을 이용 과정 통제 - 신 메뉴와 음료 출시 이후 시장의 반응을 살피고 메뉴 지속여부를 판단 키워드 분식집, 창업계획서, 계획서, 창업, 떡볶이 |
2016년 5월 30일 월요일
떡볶이 분식집 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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