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0일 월요일

떡볶이 분식집 창업계획서

떡볶이 분식집 창업계획서
떡볶이 분식집 창업계획서.pptx


목차
Mission & 목표

계획활동
- 환경분석
- 예산계획
- 점포의 입지 및 주변상권
- 운영계획
- 전략계획

조직화 활동
- 조직도

지휘활동

통제활동


본문

거시적 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경제불황으로 값 싼 떡볶이 인기
초기 정착이 쉬운 외식산업
사회적 환경
분식집에 대한 이미지 전환
소비자의 needs 를 반영하여 떡볶이의 메뉴를 다양, 차별화
떡볶이 프랜차이즈에 대한 선호도 증가
기술적 환경
조리가 쉬운 메뉴


경쟁자 환경분석

한국분식재단

떡볶이의 단계별 매운맛

오픈 키친

장학금 이름을 딴 메뉴

장학금 기부로 인한 사회적 이미지 향상

메뉴별 사이즈 도입

죠스떡볶이
최상의 고객서비스

오픈 키친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

종합물류대행서비스
세련된 인테리어

주 고객층의 니즈에 맞는 떡볶이 문화

국대떡볶이
오픈 키친
이름에서 오는 친근함
고춧가루 원산지공개
생산물류 연계시스템
외부음식 반영가능
칭찬, 꾸지람 실시간 문자가능 번호 공개
적립이 아닌 즉시사용
가맹비, 로열티 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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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통제
-계획단계별로 목표매출달성을 위해 원자재비감 소를 위해 점포 주변에 3군대에 상점이 있으니 직접 가격조사 후 조금 더 저렴한 상점을 이용

과정 통제
- 신 메뉴와 음료 출시 이후 시장의 반응을 살피고
메뉴 지속여부를 판단


키워드
분식집, 창업계획서, 계획서, 창업, 떡볶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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