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드라마의 인기 현황과 발전 방안-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pptx |
목차 1.한류 드라마의 인기 2.불안한 한류 3.대책이 필요하다 4.축제로 한국의 문자를 전파시켜야 한다 5.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6.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의 긍정적 효과 본문 한류 드라마의 인기 <미남이시네요>는 지난해 7월 일본에서 첫 방영 후, 3번이나 재방송되고 「TSUTAYA」의 2011년도 한국드라마 연간 DVD대여 회수는 2010년 1억 840만회에서 1억 3,600만회로 급증하였다 훌루닷컴에는 SBS 드라마 <나쁜 남자>가 인기를 끌면서 초기화면을 장식숨피닷컴에서는 <성균관 스캔들>이 큰인기를 끌면서 네티즌들이 좌의정과 우의정의 차이에 대해 토론을 벌였다 페루 볼리비아 코스타리카 등 남미 국가에 대장금,내 이름은 김삼순커피프린스, 불새 등 MBC 드라마 8편을 이미 수출 MBC 해외사업부 허정숙차장曰 -"처음에는 홍보를 위해 무상으로 공급하다 2009년부터 유상 수출을 시작했는데,요즘 유상문의가 매우 많을 정도로 한국 드라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한류 드라마, 아시아를 넘어 중동을 강타 대장금 필두로 80~90% 시청률 안방극장 점령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미국, 브라질, 프랑스, 영국, 러시아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조사에서 한류 지속 기간이 4년 이하라고 답한 비율이 66%로 응답 축제로 한국의 문자를 전파시켜야 한다 매년 2월 말부터 3월 초 사이 4일 동안 개최되며 토요일 밤부터 수요일 새벽까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축제가 열리며 해마다 리우 카니발이 열릴 때면 전 세계에서 약 6만 명의 관광객이 찾아오고,브라질 국내 관광객도 25만여 명에 이른다 키워드 드라마, 발전, 인기, 한류, 코리아, 방안 |
2016년 5월 28일 토요일
한류 드라마의 인기 현황과 발전 방안-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한류 드라마의 인기 현황과 발전 방안-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