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광고의 성공 요인 분석.pptx |
목차 1.About 2.과거의 캐논 광고 3.현재의 캐논 광고 4.흐름 분석 5.캐논 광고의 성공 요인 본문 What is 1937년 설립 사무용 사업 (복합기, 레이저 프린터) 이미징 시스템 (디지털 카메라, 이미지 스캐너, 방송기기) 산업기기 (반도체 노광장치, 의료 화상 기록기기) 지난 해 매출액 4100억 원 STP 전략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카메라에 대한 사용기간과 사진에 대한 몰입 정도에 따라 처음 카메라를 구매하는 소비자 = 입문자 : 보급형 카메라 아마추어 = 기존에 카메라를 사용했거나 사진 지식이 있는 소비자 : 중급형 카메라 고급 아마추어 : 중급형, 고급형 카메라 전문가 : 고급형 카메라 시장 표적화 (Targeting) 과거 기존의 전문가, 고급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한 전문적인 기능을 강조한 광고를 주력으로 함 현재 누구나 쉽게 카메라(DSLR)을 다룰 수 있음을 강조하며 보급형, 중급형 카메라 소비자를 타케팅한 광고를 주력으로 함 키워드 성공, 캐논, 분석, 광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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