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8seconds`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 EIHGT SECONDS 2. SUMMARY 3. BACKGROUND 4. CONCEPT & TARGET 5. SOLUTION 6. OBJECTIVES 7. METHODS 8. TIME SCHEDULES 9. CONCLUSION 10. REFERENCES 11. SITE MAP 12. WEB PRODUCTION 본문 신생 SPA 브랜드인 '8seconds' 기존 이미지를 분석 문제점 시장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방안 ① TV 광고 TARGET 인 20대 여성이 주요 시청 시간대인 오후 8시~12시, 특히 드라마 시작 전, 후 ② 지하철, 버스 광고 대학가나 강남, 명동 같은 번화가 주위에 위치한 지하철, 버스에 집중 ③ 이벤트 : '코디 북' 본인의 체형과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 후 사진 올림 다른 사람들의 스타일링과 공유 매 달, 스타일리스트 & 패셔니스타 들이 베스트 코디 선발 베스트 코디로 뽑힌 고객에게 신상품 제공, 화보 촬영 후 홈페이지 메인 장식 페이스북 연동 통한 홈페이지 회원 가입 → 광고 효과 8seconds 제품 외에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거리의 패션 사진 촬영 스타일링에 대한 전반적인 감각 향상 게재 시 페이스북 태그 → 광고 효과 참고문헌 참고 기사 해외 SPA브랜드 성장속도 눈부시네 서울경제 2013.5.8자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08171113120230.htm 에잇세컨즈-탑텐 등 토종 SPA 2라운드 대격돌! 한국경제 bnt뉴스 2013.4.11자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2&c1=02&c2=02&c3=00&nkey=201304110915113&mode=sub_view 이서현 야심작 ´에잇세컨즈´ SPA시장서 통했나? EBN 2013.2.25자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92668 삼성가 딸의 야심작 에잇세컨즈 1년, 성과는? 머니투데이 2013.2.21자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3022114231737340&type=1 기자수첩 제일모직 LG패션의 사회적 책임 컨슈머리포트 2012.5.21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69488 참고 논문 「SPA브랜드 의복구매자의 쇼핑성향과 의복만족도에 관한 연구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 서희경,2010 「 여성소비자의 SPA브랜드 소비자 인지도와 구매실태에 따른 만족도 」 윤세희, 2012 「 국내 외 SPA 현황 및 사례 분석 : 캐주얼 의류 중심으로 」 이진행, 2009 키워드 브랜드, 마케팅 |
2016년 5월 29일 일요일
SPA 브랜드 `8seconds` 마케팅 전략
SPA 브랜드 `8seconds`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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