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전략.pptx |
목차 1.SWOT 분석 2.현장 조사 3.PLC 4.FCB GRID 5.문제점? 6.Creative 전략 본문 HITE 사의 주력상품 드라이 공법의 제품 중 가격이 저렴 광고모델 (싸이) 인지도 좁은 유통망 D의 한정적인 이미지 국내시장 맥주들이 맛에 있어서 USP를 갖지 못함 국내 시장에서 유일한 드라이공법의 맥주 경쟁사모델을 재기용 다른 맥주들과 비슷한 광고 컨셉 강력한 경쟁사(카스) 가장 적은 점유율을 기록 중인 Dry Finish d 하지만 수입맥주와 경쟁하는 맥주 전문점에서는 매출 순위 10위권 이내에 있음 . . 현장분석 결론 대부분의 업체들이 카스 생맥주 선호 소맥 소비자는 모두 카스 주문 드라이 피니시는 넒은 유통망 확보 X 드라이는 소맥을 위한 용도보다는 순수하게 맥주를 즐기는 사용자가 대부분 키워드 하이트, 커뮤니케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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