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를 활용한 부산 해외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 서론 - 온라인 환경분석 - 부산 관광객 추이 - 외국인 인식 조사 2. 본론 - 네가지 테마로 보는 부산 - 부산시민 참여 UCC 제작 3. 결론 본문 온라인 환경분석 과연 YouTube는 얼마나 많은 사용량을 보일까? 매 분 마다 약 35 시간의 분량의 동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매 분 마다 약 400개의 YouTube 동영상이 트위터를 통해서 링크됩니다. 매일 Facebook을 통해서 약 150년 분량의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얼마 전 전 세계를 열광케 했던 싸이. 왜 어떻게? 이런 월드스타가 될 수 있었을까? 【You Tube라는 공간】 이 시대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곳이며, 가장 쉽게 자기를 노출할 수 있는 공간이며, 거대한 비디오세계와도 같다. 부산 관광객 추이 부산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2년 연속 200만명을 돌파 외국인 인식 조사(교내 설문조사) 교내 외국인학생 30명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하였습니다. 1. Have you heard about Busan ? YES 30명 NO 0명 2. Have you ever been to Busan ? YES 26명 NO 6명 3. When you think about Busan, what do you imagine first? (Sea , haeundae beach , beautiful place , love , bicinis, shopping, seafood ) 30명중 29명이 '바다'에 관련 된 것들에 대한 답변 4. Do you want to visit Busan again ? Yes 30명 NO 0명 외국인 관광객들의 대부분이 부산하면 '바다' 외국인들의 인식 속에 부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정보 부족 그래서, 첫번째, 홍보영상물을 4가지 컨셉 으로 제작 두번째, 부산시민들이 직접 부산 홍보 UCC 제작 키워드 부산, 해외, 해외마케팅, 유투브, 마케팅 |
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유투브를 활용한 부산 해외마케팅 전략
유투브를 활용한 부산 해외마케팅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