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열정과 혁신.pptx |
목차 1.열정 2.혁신 본문 " 세상에는 수많은 공작부인이 있지만, 코코 샤넬은 단 한 명뿐이다 . " " 일관성 있는 가치관을 유지한다, 또 그 가치관을 토대로 계속적인 혁신을 이룬다. " cc마크 샤넬의 브랜드 로고 coco에서 2개의 'c' 를 나란히 두고, 반대 방향으로 중앙에서 교차 C의 대칭 : 여성울 거추장스럽고 불편한 옷에서 해방시키려는 샤넬의 정신 체인벨트 백 최초의 숄더백 체인& 가죽끈 : 단순한 디자인 & 편리함과 내구성 퀼팅 가공 : 가죽 오래 사용해도 원형 변형 방지 아름다움뿐 아니라 바이컬러 슈즈 사각코에 5센티미터 굽, 측면에 고리 형태의 스트랩을 붙인 슈즈 베이지 :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 검정색 : 다리를 화사하고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 키워드 샤넬, 열정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