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과 산업분석-삼성전자 사례.pptx |
목차 1.산업분석 (Porter의 5 foces 모형) 2.정형전략 -원가우위 전략 -차별화 전략 -집중전략 3. 제품수명주기 본문 산업분석 (Porter의 5Forces 모형) 1. 후발주자의 위협 미국의 vigio , 중국의 TCL 등 2.구매자의 힘이 강화되는 상황 유통업체가 제조업체까지 이마트, 홈플러스의 PB가전 3.공급자의 힘이 강화되는 상황 삼성 디지털 프라자 운영 4.대체품의 위협 휴대성 뛰어난 PMP, 아이패드, 갤럭시 탭 5. 산업내 경쟁 심도 LG전자와의 3D TV시장 에서의 경쟁 정형전략_ 삼성전자 사례원가우위 전략 (Cost advantage) 숨은 로스(Loss) 찾기 열린 Q (Quality)시장 차별화 전략 (Differentiation) 차별화된 LED TV 전략 제품의 판매 선진시장(미국 ,유럽) -프리미엄 모델 판매 역점 신흥시장(중국과 인도) -지역 특화 라인업 강화 중남미 시장 공략 -싸커 모드 삼성 스마트 뷰앱 차별화 기능을 통해 고객이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편의 제공 집중 전략 (Focus) 싱글족 들을 위한 1도어 미니 냉장고 출시 삼성프리미엄전략 9000시리즈 키워드 삼성, 산업분석, 삼성전자, 사례, 산업, 분석 |
2016년 5월 30일 월요일
경쟁과 산업분석-삼성전자 사례
경쟁과 산업분석-삼성전자 사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