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pptx |
목차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소개 (1) 월트디즈니 기업개요 (2) 연혁 (3) 경영 이념 (4) 서비스 철학 3. 디즈니랜드 해외진출 사례 분석 (1) 디즈니랜드 해외진출배경 (2) 일본시장 진출전략 (도쿄디즈니) 1) 도쿄 선정배경 2) 진출 방식 3) 도쿄디즈니 소개 4) 도쿄디즈니의 전략 5) 성과분석 6) 한계점분석 (3) 유럽시장 진출전략 (유로디즈니) 1) 유럽 진출 배경 2) 프랑스 파리 선정이유 3) 진출 방식 4) 유로디즈니 소개 5) 유로디즈니의 전략 6) 성과분석(실패) 7) 실패요인분석 8) 유로디즈니의 실패 극복 전략 4. 결론 (1) 도쿄디즈니와 유로디즈니 비교분석 (2) 시사점 본문 -표준화 전략 도쿄 디즈니의 표지판에는 영어가 사용되었고, 음식점에서는 미국 스타일의 음식을 파는 등의 전략 -음식물 반입 금지 및 캐릭터 상품판매 물을 제외한 음식에 반입 금지 도쿄 디즈니 안에서만 볼 수 있는 미키마우스 모양의 햄버거나 쿠키 등의 상품들을 판매. 의류, 문구, 인형, 생활용품, 포장지, 쇼핑백까지 디즈니 캐릭터를 넣어 판매 -차별화된 퍼레이드 및 행사 더운 여름에는 물 쇼 퍼레이드를, 밤에는 불 쇼 퍼레이드를 진행하며 시간별로 주제를 다르게 선정 하고 싶은 말 디즈니랜드 해외진출 성공,실패 케이스연구PPT - 디즈니랜드 기업분석과 디즈니랜드 일본진출 성공전략과 유럽진출 실패사례연구및 디즈니랜드 향후시사점 연구 PPT레포트입니다. 총 2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디즈니랜드, 도쿄디즈니, 월트디즈니, 유로디즈니, 테마파크 |
2016년 5월 2일 월요일
디즈니랜드 기업분석과 디즈니랜드 일본진출 성공전략과 유럽진출 실패사례연구및 디즈니랜드 향후시사점 연구
디즈니랜드 기업분석과 디즈니랜드 일본진출 성공전략과 유럽진출 실패사례연구및 디즈니랜드 향후시사점 연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